딱 맞는 에스프레소머신,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J520

네스프레소 크리아티스타 플러스 캡슐커피머신 스테인리스 스틸

네스프레소_크리아티스타_플러스_캡슐커피머신_스테인리스_스틸.png
  • ️라떼 매일 드시는 분은 구매하셔도 후회 안 하실 거예요️

    장점:
    예열 시간 3초⭐️⭐️⭐️⭐️⭐️
    다양한 호환 캡슐⭐️⭐️⭐️⭐️⭐️
    리스뜨레또 (25ml) 샷 추출 가능
    빵빵한 물통 용량
    우유 스팀 ‘노즐’
    재활용 수거 가능한 캡슐

    단점: 가격 ⭐️⭐️⭐️⭐️⭐️
    캡슐 떨어지는 통아래로 구멍이 없어서 캡슐통에 물기가 같이 생긴다



    마침 쓰던 캡슐 머신이 고장 나 구매했습니다. 다음 머신은 브레* 이 1순위라고 생각했지만 귀찮아서 카누만 타먹게 될 것이 분명했기에 캡슐 머신을 찾기로 했어요. 전에 쓰던 머신이 좋기는 했지만 선택할 수 있는 캡슐이 별로 없어서 항상 아쉬웠기에 무조건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 라인에서 구매하기로 마음먹었어요. (호환성 면에서 버츄오 탈락) 그러다 발견한 크리아티스타. 디자인 중요시하고 +라떼만 마시는 사람으로서 다른 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고요.

    크리아티스타도 오리지널 캡슐을 쓰기에 이 제품과 비교했을 때 저가 머신과 다른 게 없을 텐데 캡슐 머신을 이 가격에 사는 게 과연 합당한가.. 하지만 디자인 때문에 포기를 못하겠고.. 하지만 라떼를 좋아하고.. 하지만…
    마침 쿠팡에서 세일 기간이라 그랑 라티시마 가격 정도에 구매할 수 있어 아무래도 라떼, 특히 라떼아트 하는 걸 좋아한다면 훨씬 나은 머신이라 생각되어 구매했습니다.

    그랑 라티시마 라인의 라떼를 만들 수 있는 머신은 알아보니 청소가 너무너무 귀찮다고 하더라고요. 크리아티스타는 스팀 사용 후에 노즐이 자동으로 청소가 되고, 찜찜하다면 스팀 배출 메뉴도 따로 있어서 사용 후 한 번 더 스팀을 빼줄 수도 있습니다(분해해서 청소도 가능한 듯해요). 라티시마보다는 훨씬 청소가 간편합니다.

    샷을 내리기 전후로 ‘에스프레소’ 버튼을 눌러 물을 내려주면 훨씬 청결하게 커피 마실 수 있고요. 노즐의 각도를 수동으로 설정할 수는 없지만, 커피 샷을 내리고 밑받침을 제거 후 피처로 각도를 내서 원하는 각도로 스팀을 낼 수는 있습니다. 근데 이건 너무 귀찮고 피처를 기울여 거품 정도를 보며 거품을 내는 게 가장 좋아요.

    10-20만 원 대의 같은 오리지널 캡슐을 쓰는 머신과 다를바 없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느낀 가장 큰 차이점은 스팀 노즐 이었어요. 이게 진짜 물건입니다. 솔직히 이거 때문에 비싼 거 같아요. 물론 외관이 스텐이고 여러 가지 차이점과 장점이 있기는 하지만 가장 만족스러운 게 바로 이 스팀 노즐 때문이에요. 덕분에 라떼 아트 연습도 매일 하고 있고, 여러 가지 우유를 바꾸어가며 나만의 라떼 레시피를 연구하고 있어요.

    노즐 외에 좋았던 부분은 3가지 용량(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룽고) 으로 추출 가능 한 점. 특히 진한 라떼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리스트레또 추출 가능한 건 너무 좋고요. 예전에는 머신 예열 기다리느라 먼저 켜놓고 이것저것 준비했는데 이 머신은 그냥 켜면 바로 나와요.. 대박입니다. 진짜 편하고 좋아요. 캡슐 머신의 끝판왕입니다. 공홈 구매시 캡슐 수거도 해주고 밀크티나 녹차라떼 용으로 우유만 스팀내서 데워마실 때도 사용해요. 기변 욕심도 안 들 거 같아서 오래오래 쓰려고요.

    마지막으로 라떼용 캡슐 추천하고 갑니다. 종종 생각나면 추가할 예정이에요.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모두 즐거운 커피 생활 되세요~!

    ️라떼용 진한 캡슐 추천 ️
    오리지널: 네쏘 나폴리, 카자르(쓴맛 강함), 이탈리아노 / 일리 인텐소/ 라바짜
    디카페인: 엘카페 디카페인, 네쏘 아르페지오, 이탈리아노

    +4개월 정도 사용하고 디스케일 알람이 떴습니다. 급하게 디스케일 용액을 구매해서 청소했는데 평소 샷을 내리고 물을 내려서 사용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깨끗했어요. 그리고 화면이 있으니 설명을 따라서 디스케일링을 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하고 좋았습니다. 설명에는 1리터 짜리 용기를 두고 물을 받으라고 나오는데 물이 너무 튀어서 저는 그냥 컵에다 받고 멈출 때 빨리 버리고 다시 받고 하는 식으로 하니까 편하더라고요. 머신은 정말 가격이 하나도 안 아까울 정도로 잘 쓰고 있습니다. 사용할 수록 더 마음에 들어요!
  • 스댕 크리아티스타 플러스는 그냥 네스프레소 의 끝판왕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모멘토 빼고]… 밀크폼 스팀완드 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머신 퀄리티 이고 에로치노 보다 훨씬 더 크리미한 폼을 만들며, 셀프 클리닝에 위부터 아래까지 간지 인테리어 입니다. 에스프레소, 키페라떼, 카푸치노, 룽고며 전부 스타벅스보다 맛있습니다. 네스프레소 기기 고민하시면 무조건 이거 구매하시면 됩니다.
  • 라테 우유거품 때문에 여러제품 알아보다 가격대는 있지만 구입했는데
    홈 카페엔 최고 아이템이네요~
    캡슐커피 머신계의 끝판왕인거 같아요
    쉽고 여러가지 메뉴로 카페 갈일이 없어요
    커피가 추출될때 커피향~ 풍부한 크레마
    피쳐에 우유붓고 버튼만 누르면 부드럭고 고운 우유스팀~
    몸값이 있긴하지만 최고예요
    인테리어 효과로도 굿이네요
    강추
  • 여러번 망설이다가 구입했어요. 쓰던 네소가 있지만 우유거품기능 때문에요. 아직은 익숙치 않아서 제대로 된 맛을 못내고 있지만 더 찾아봐야죠 입에 맛는 용량과 선택을요. 가격대있게 구입했으니 잘 쓰고 싶네요. 쿠팡 기사님 감사드려요.
  • 너무 사고 싶었던 머신인대 물건을 신중히 사는편이라 마음에두고 오래망설이다가 코로나로 집순이로 있다보니 맛있는 커피가 너무 먹고 싶어서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몇시간만에 받았어요 ㅋㅋ
    네스머신중 고가의 머신이라 그만큼 압력도 높고 커피맛이 좋고 우유스팀도 마음에 드네요
    .
    .
    첨부터 맛있게 나오는건 아니고 여러가지 설정으로 커피를 내려보고 입맛에 맛게 내리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
    .
    캡슐커피는 맛없을 거라는 선입견을 깨준 제품이라 너무 맘에들어요

상품 가격 637,460원

가정용 캡슐 커피머신 예열시간이 3초~ 네스프레소 크리아티스타 플러스 J520

에스프레소머신 추천상품 리스트 (가격은 변동될수 있습니다.)

1등 필립스 세코 커피머신 추출그룹 청소 구리스(그리스) 윤활유 윤활제




가격 : 16,000원

2등 CONTI 콘티 가스켓 8.5 mm




가격 : 2,700원

3등 마이카페 상업용 커피머신 청소용 블라인더 필터바스켓(고무) 브라인더필터(고무)




가격 : 2,300원

4등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 GCV1 캡슐 커피머신 그레이 GCV1-KR-SI-KIT




가격 : 173,280원

5등 마이카페 업소용 커피머신 청소용 블라인더 필터바스켓(스텐레스) 58mm브라인더필터




가격 : 5,740원

6등 마이카페 BFC 커피머신 고무가스켓G2A와 샤워스크린S1A 1조 BFC G2A와 S1A 1조




가격 : 6,500원

7등 [일리공식대리점] 일리 인텐소 캡슐 21개입




가격 : 14,900원

8등 오스너 예가클래식 드바리스타 캡슐커피 호환 캡슐 포터필터




가격 : 16,500원

9등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블랙)




가격 : 144,050원

10등 라심발리M27 샤워스크린




가격 : 3,500원